목차
1. 위치
2. 맛
3. 결론
안녕하세요 온라인 맛 평가단 리슐랭 가이드입니다. 이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임을 미리 알려드리고, 개인의 입맛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리슐랭가이드 입니다. 오늘은 한여름 뜨거운 햇빛 아래 유노츠보 거리를 거니시다보면 시원함과 잠시 앉아 쉬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실 텐데요 그럴 때 시원함과 앉을 수 있는 넓은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cafe HIVE입니다. 참고로 사진 클릭시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위치
유후인의 장점은 모든 가게가 길 하나에 집중돼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어렵지 않게 위치를 찾으실 수 있는데요,
이번 카페 하이브 또한 유노츠보의 명물인 금상 고로케 1호점에서 조금만 밑으로 걸어 내려오시면 좌측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금상고로케 반대편입니다.
2. 맛
유노츠보 거리에서 사실 가장 많은 가게를 뽑자면 기념품가게와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그리고 카페 하이브도 허니 아이스크림이 유명한 집입니다.
하지만 이 가게가 좋은 점은 앉아서 쉴 수 있다는 겁니다. 너무 더울 때는 아무 가게나 들어가도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지만, 앉아 쉴만한 곳은 생각보다 많이 없습니다. 그리고 8월의 유난히 더운 날씨에 가장 생각나는 것은 역시 뭐니 뭐니 해도 물 아니겠습니까?
그런 물을 무려 공짜로 주는 곳입니다. 앉아서 쉴 수도 있구요. 가장 핫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보니, 지친 부모님들 잠시 쉬어 갈 만한 장소로 딱인 곳입니다.
이틀간 두 번 간 가게인데, 이유는 앉을만한 곳이 없어서이기도 합니다만 두 번째 방문 이유는 녹차 아이스크림과 허니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였습니다.
메뉴는 가게 들어가기 우측에도 있고 주문하는 곳에도 있어서 보시기 편하고 한글화 되어있습니다.
저희 평가단은 첫날 너무 지키고 힘들고 더워서 에이드를 시켜서 먹었는데, 맛은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에이드입니다.
그리고 에이드는 어떤 건 싱겁고 어떤 건 맛있습니다. 만드시는 분의 컨디션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녹차 아이스크림은 꾸덕한 느낌보다는 가벼운 맛입니다. 꾸덕한 녹차를 생각하신다면 비추천입니다.
그리고 주문하는 곳 한편에 아이스크림에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각종 시럽들이 있어서 좀 더 달게 먹고 싶다면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물은 위 사진 마지막처럼 파란 색칠이 된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있는데 시원한 물이 있습니다.
만약 물이 없다면 직원분에게 간단하게 "오미즈 꾸다사이"를 말씀하시면 시원한 얼음물을 채워주십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일본에서 대부분의 물을 자판기나 편의점에서 녹차나 복숭아물등 일반물을 잘 안 먹었는데, 이 집은 시원한 물을 무료로 주니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3. 결론
한두 시간 걸으면서 이것저것 먹다 보면 잠시 쉬고 싶은 생각이 간절할 때쯤 나오는 가게입니다. 물론 중간중간 식당이 있는데 식당은 음식을 먹어야 하니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식당을 제외하고 편히 눈치 안 보고 긴 시간 앉을 수 있는 그런 가게입니다.
맛은 분명 평범하지만 그 외 여러 가지 좋은 점들이 많아 부모님들 힘들다 하시면 잠시 앉아서 쉬게 하시고 여기저기 돌아보기 딱 좋은 그런 위치이니 꼭 한번 들려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만의 리슐랭가이드는~~
맛: 2.5 (평균보다 조금 떨어집니다)
서비스: 4 (갈증을 해결할 얼음물이 무려 공짜!)
분위기: 3.5 (사진 찍기 좋음. 위치가 좋음 키린호수 및 플로랄 발리지 등과 매우 가까움)
café HIVE · 일본 〒879-5102 Oita, Yufu, Yufuincho Kawakami, 川上1502-10
★★★★☆ · 카페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