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맛과 정보
2. 찾아오시는 길
3. 결론
안녕하세요 리슐랭가이드 입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지난 9월에 다녀온 필리핀 정보를 이제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정보가 한 달뿐이 차이가 안 나서 크게 다르지는 않을 테니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참고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럼 필리핀 세부에서의 맛집 리스트들을 앞으로 계속 올리겠습니다. 그중 제일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막탄 공항에서 만날 수 있는 Camden food co. 카페입니다. 그럼 맛과 정보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참고로 사진 클릭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맛과 정보
저희는 Bacon egg & Cheese Mufin과 가장 비싼 Chicken, Bacon & Cheese Baguette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Bacon egg & Cheese Mufin은 270페소(6,300원)이고, Chicken, Bacon & Cheese Baguette는 325페소(7,500원)이었습니다.
베이컨 에그 & 치즈 머핀의 맛은 맥도날드에서 먹는 맥모닝처럼 특별한 소스는 없이 소금과 후추 그리고 재료 본연의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호불호가 없는 맛없는 평범한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치킨, 베이컨 & 치즈 바게트는 특별한 소스가 있어서 달달하면서 짭짤한 단짠의 소스가 있어서 조금 짜게도 느껴지면서 아주 맛있는 맛입니다.
여기서 팁!
세부 검색을 하시다보면 많은 분들이 이곳 공항에서 래시가드나 수영복을 갈아입는 경우가 많은데, 물론 화장실 앞에서 짐을 풀고 옷을 갈아입으셔도 좋지만, 카페 안에도 공간이 넉넉하여 한 사람씩 번갈아 가면서 옷을 갈아입고 다른 분은 앉아서 쉬어도 참 좋습니다. 화장실은 카페 왼쪽 편으로 있습니다.
2. 찾아오시는 길
찾아가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공항을 나가자마자 바로 왼쪽 편에 있습니다. 화장실이나 유심 구매 혹은 택시를 타 시기 위해서 가시는 곳 옆에 있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카페 바로 위에 International과 arrivals가 적혀있어서 나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3. 결론
일단 가격은 매우 비쌉니다. 필리핀을 처음 방문해보는 분들이나 다른 외국을 다녀보신 분들은 안 비싸거나 저렴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필리핀 물가와 비교해 보면 공항에 입점했다는 이유만으로 너무 비싸게 받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세부에 가는 거의 모든 항공편이 저녁에 출발하여 새벽에 도착을 하다 보니 공항에 내려서는 허기를 채울만한 장소가 많지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가셔 서면 좋을 듯합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예산을 딱 맞춰서 갔다가 이곳 지출이 생각보다 타격이 커서 중간에 ATM기계에서 추가로 페소를 뽑았습니다. 물론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나가더라고요. 그리고 알고 있는 금액보다 눈퉁이가 생각보다 많으니 생각하시는 금액보다 좀 더 여유롭게 준비해 가시면 중간에 불안하지 않게 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Camden food co. · GFloor Terminal 2, Mactan Cebu Int'l. Airport,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 · 카페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