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맛과 정보
2. 찾아오시는 길
3. 결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리슐랭가이드 입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 오신 후배 여행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맛집 탐방자로서 제 블로그의 모든 장소를 직접 방문하고 먹어본 음식만을 후기로 알려드리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개인의 입맛 또한 각자가 다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럼 오늘은 패스카도리스라는 3성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참고로 사진 클릭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맛과 정보
패스카도리스는 모알보알에서 제법 유명하고 매우 큰 3성급 호텔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놀거리가 제공하고 있고, 스노우쿨링 장비등도 무려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곳에서 돈내고 빌려서 놀아야 하는것들을 무료로 대여 가능한곳입니다. 그리고 두 개의 수영장과 2층에는 게임 시설들이 있어서 오락도 할 수 있습니다.
숙박시설도 매우 잘되있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것은 체크인을 할때 직원분이 방 에어컨을 틀어나서 방문을 열자마자 매우 시원함과 쾌적함이 함께 오는것이 정말 사소한것 하나에 감동을 주시는구나 하고 놀랐습니다.
저희가 먹은 조식은 Corned Beef와 Cheesy Tomato Omelette을 먹었습니다. 그외에 메뉴판이 따로 있어서 조식을 신천하셨다면 총 8가지 음식 중에 하나를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저 치즈 토마토 오믈렛은 평범한 맛입니다만 버터와 함께 제공하는 잼이 맛있습니다. 그래서 버터와 잼을 발라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콘드 비프는 필리핀에서 흔하게 먹는 통조림인데, 간이 잘되있어서 밥과 함께 먹으니 매우 맛있었습니다. 이날 먹은 콘드 비프가 너무 맛있어서 한국 올때 통조림만 종류별로 30개 사왔었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검색해보면 만들어 먹는 방법이 있어서 집에서 요리로 해서 먹어도되고 그냥 통조림을 까서 바로 먹어도 됩니다.
2. 찾아오시는 길
패스카도리스에서 조식을 무료로 먹을 수 있다보니 호텔의 식당으로 오해 하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여기도 Island Wok Restaurant 이라는 이름의 식당입니다. 물론 조식포함 결제를 하신분들은 조식은 무료로 먹을 수 있고, 그 외에는 2~300페소정도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그런 장소 입니다.
위치는 패스카도리스와 붙어있어서 체크인 하시는 곳에서 나오셔서 우측을 보시면 ATM기계가 있고 그 옆으로 좌측 사진속 빨간 네모 박스처럼 간판이 있어서 숙소에서 걸어서 1분으로 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3. 결론
조식 신청을 못하셨어도 직원분에게 말씀하셔서 조식을 드실 수도 있고 아니면 바로 식당으로 가셔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기때문에 언제든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저희도 여기가 식당인줄 알았다면 첫날 힘들게 걸어서 돌아다니지 않고 여기서 먹을걸이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아무튼 3성급 호텔의 조식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