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맛과 정보
2. 찾아오시는 길
3. 결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리슐랭가이드 입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 오신 후배 여행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맛집 탐방자로서 제 블로그의 모든 장소를 직접 방문하고 먹어본 음식만을 후기로 알려드리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개인의 입맛 또한 각자가 다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알보알에서 먹어본 음식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필리핀 세부 모알보알 가이사노 그랜드 몰 안에 입점하고 있는 Buko shake라는 주스 집에서 파는 코코넛 주스입니다.
참고로 사진 클릭시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맛과 정보
저희는 패스카도리스라는 곳에서 가이사노를 툭툭이를 타고 왔는데요 나가는데 150페소의 교통비를 드렸는데, 저희한테 다시 돌아갈 거면 자신이 픽업해 주겠다고 얼마나 구경할 건지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대략 환전이 목적이라 한 시간 반 정도 후에 와달라고 했는데, 15분가량 늦게 오셔서 기다리는 동안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러니 굳이 돌아오는 픽업을 해주겠다고 하더라도 안 하셔도 됩니다.
가이사노에 도착해 환전을 하고 구경을 하다 보니 목이 마르더군요. 그래서 입구 쪽에 입점해 있는 커피를 마시려다가 커피는 많이 마시니 안 먹어 본 음료를 먹어보자는 생각에 부코 셰이크로 가서 처음에는 바닐라와 스트로베리를 주문하려 했는데, 다른 건 안되고 코코넛 주스만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일 작은 사이즈인 35페소(830원)로 주문을 했는데, 너무 시원하고 너무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날 저녁 일행과 저는 칠리바 음료를 먹고 실망해서 부코셰이크를 못 사 온 걸 후회할 정도였습니다.
2. 찾아오시는 길
모알보알의 이동 수단은 오직 툭툭이라는 트라이시클 외에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어디 위치에 계시는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저희는 패스카도리스에서 편도 150페소 왕복 300페소가 들었습니다. 렌트를 하시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서 좋으니 1박을 하시는 분들은 가능하면 바이크 렌트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 결론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길에서 파는 코코넛은 뭔가 밍밍한데 설탕이 들어가서인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니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Gaisano Grand Mall Moalboal · National Hwy, Moalboal, 6032 Cebu, 필리핀
★★★★☆ · 쇼핑몰
www.google.co.kr
댓글